"비용부담을 줄였다" 직접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세상을 리뷰한다" 인플루언서의 등용문, 셀러뷰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스페셜
아이뉴스TV

"우리회사 상장한대"…신한은행, 우리사주·스톡옵션 고객 서비스

우리사주·스톡옵션 보유한 임직원, 영리치 고객 대상 전문 자산관리 서비스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신한은행이 우리사주 및 스톡옵션 보유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내놨다.

18일 신한은행은 이같은 '우리사주 & 스톡옵션 컨시어지 뱅킹'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우리사주 & 스톡옵션 컨시어지 뱅킹'은 최근 국내 증시의 견조한 성장과 기업공개(IPO) 시장 활성화로 거액의 자산관리가 필요해진 상장업체의 임직원과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신한금융그룹의 맞춤형 서비스다.

신한은행 홍보 모델이 푯말을 들고 있다. [사진=신한은행]

우리사주 및 스톡옵션 포함 보유자산 10억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은행과 증권의 전문가로 구성된 팀이 전 단계에 필요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신한 쏠(SOL)의 '프리미어라운지' 메뉴와 신한 쏠 마이(MY)자산 플랫폼의 '자산관리 전문가 상담' 신한은행 영업점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자산관리 상담은 전국 26곳의 신한은행 PWM센터에서 진행된다.

더불어 신한은행은 '우리사주 & 스톡옵션 컨시어지 뱅킹' 출시를 기념해 본 서비스 대상 고객이 상담 신청 시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10억원 이상 자산을 예치한 고객에게 신세계백화점 10만원권 및 다양한 우수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정식 서비스 출시 전 우리사주 및 스톡옵션을 보유한 자산가를 대상으로 한 시범 운영에서 고객의 큰 호응을 받았다"며 "우리사주&스톡옵션 컨시어지 뱅킹을 통해 신한금융그룹만의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