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중고차 유튜버' 차에 매달고 음주운전한 20대女…검찰 송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피해자, 뇌수술 받고 의식은 되찾아

[아이뉴스24 이정민 기자] 술에 취한 채 차량에 사람을 매달고 운행해 중태에 빠지게 한 20대 여성이 검찰에 송치됐다.

5일 인천 중부경찰서에 따르면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특수상해 혐의로 불구속 입건된 20대 여성 A씨를 검찰에 송치했다.

중고차 유튜버를 차에 매달은 채 음주운전한 20대 여성이 검찰에 송치됐다.[사진=뉴시스]
중고차 유튜버를 차에 매달은 채 음주운전한 20대 여성이 검찰에 송치됐다.[사진=뉴시스]

A씨는 지난달 26일 오후 10시께 인천시 중구 을왕동 영종도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운전을 하고, 함께 술을 마시던 30대 남성 유튜버 B씨를 다치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주변 폐쇄회로(CC)TV 화면과 목격자 진술을 통해 A씨가 B씨를 차에 매단 채 운행했고, 이후 쓰러진 B씨를 내버려 두고 현장을 떠난 걸 확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B씨는 인근 병원으로 옮겨 뇌수술을 받고 현재는 의식을 되찾은 것으로 전해졌다.

A씨와 B씨는 사건 당일 다른 지인과 요트에서 함께 술을 마시던 중 말다툼을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A씨가 차를 타고 가려고 하자 B씨가 제지하는 과정에서 실랑이를 벌인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술에 취해 기억이 나질 않는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A씨가 당시 술을 많이 마시지 않았다는 지인 진술이 있었고 B씨가 차량 문을 잡고 있어 그가 다칠 가능성이 충분한데도 차를 그대로 출발시킨 점 등을 고려해 특수상해 혐의도 적용했다"고 밝혔다.

한편, B씨는 중고차 관련 유튜버로 활동, 허위매물 피해자의 사연을 듣고 환불을 돕는 콘텐츠를 만들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정민 기자(jungmin75@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중고차 유튜버' 차에 매달고 음주운전한 20대女…검찰 송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