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에서 아이뉴스24를 만나보세요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스페셜
아이뉴스TV

토스뱅크, 사전신청 접수 사흘 만에 50만명 돌파

조건 없는 연 2% 토스뱅크통장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제3인터넷전문은행 토스뱅크가 정식 출범 전 사전신청을 접수한 지 단 사흘 만에 신청자 수 50만명을 돌파했다.

13일 토스뱅크는 조건 없는 연 2% 토스뱅크통장이 사전신청 신청자 수가 이같이 돌파했다고 밝혔다.

토스뱅크 연2% 통장 사전신청 50만 돌파 홍보 이미지. [사진=토스뱅크]

지난 10일 오전 토스뱅크가 사전신청을 받기 시작한 직후부터 신청자 수는 빠르게 늘고 있다. 하루가 채 지나지 않아 30만명을 넘어섰고, 이날 오전 50만명을 돌파했다. 시간당 약 7천명씩 신청한 셈이다.

토스뱅크는 기대와 함께 토스뱅크의 출범을 기다려주신 고객들에게 새로운 뱅킹 서비스를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사전신청 접수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토스뱅크카드 또한 새로운 디자인과 혜택을 선보였다 . 토스뱅크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매 시즌마다 고객의 소비 패턴에 따라 합리적인 혜택을 엄선해 제공하는 체크카드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빠른 사전신청 속도를 보면서 새로운 뱅킹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를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더 많은 고객을 1금융권으로 포용하며 고객에게 가장 편리하고 좋은 서비스를 차별없이 제공한다는 토스뱅크의 방향성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