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태환 기자] OK저축은행은 '제11회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Invitational)' 대회 개최를 기념해 정기예금 상품인 'OK읏샷정기예금'을 특별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OK읏샷정기예금은 6개월 만기의 정기예금 상품으로, 가입 금액은 최소 10만원 이상이다. 금리는 연 2.5%(세전)로 이자지급 방식은 매월 지급 혹은 만기지급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영업점 방문뿐 아니라 ▲인터넷 ▲스마트폰뱅킹 ▲SB톡톡 등을 통해 비대면으로도 가입할 수 있고, 2천억원 한도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Invitational)은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공식 투어로, 오는 9월17일부터 19일까지 충북 청주에 위치한 세종실크리버CC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총 상금 8억원(우승상금 1억4천400만원)규모며, 120여명의 선수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대회는 기부 문화 장려를 위해 자선(Charity)대회 형태로 개최되고 있다. 이를 위해 OK저축은행은 대회 상금 일부를 기부하고 선수 애장품 경매 등을 진행한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는 "코로나19 속에서도 안전하게 대회가 마무리되길 바라며, 대회에 보내주시는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선보이는 특판 상품"이라며 "해당 대회를 통해 골프에 대한 즐거움을 느끼는 동시에 보다 높은 금리 혜택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