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미래에셋증권, 중국 주식 실시간 시세 무료 서비스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미국 이어 중국까지…G2 주식투자 편의성↑

[아이뉴스24 김종성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중국 주식 투자자들의 편의를 위해 중국 주식 실시간 시세 무료 제공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미래에셋증권이 30일부터 중국 주식 실시간 시세 무료 제공 서비스를 제공해 중국 주식 투자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다. 사진은 미래에셋증권 CI. [사진=미래에셋증권]

기존 중국 주식 실시간 시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거래소 별로 해당 비용(심천 월 130 CNY·상해 85 CNY)을 지불 해야 했다. 이번 서비스 제공으로 기존 15분 지연 시세만 확인 가능했던 고객들이 실시간으로 시세를 확인할 수 있게 돼 해외주식 거래의 편의성이 높아졌다.

중국주식 실시간시세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m.Global', 홈트레이딩시스템(HTS) 'KAIROS'를 통해 중국 시장 2개 거래소(심천·상해)의 실시간 시세를 무료로 제공한다.

미래에셋증권 고객의 경우 심천A주 전종목에 대한 실시간 ±1호가, 현재가, 체결가 등의 거래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개인 고객의 경우 상해A주 전종목에 대하여 실시간 ±5호가, 현재가, 체결가 등의 거래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한편, 미래에셋증권은 중국 주식 실시간 시세 무료 서비스 제공에 앞서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무료 서비스'를 지난해 11월부터 제공하고 있다. 또 간편한 환전절차로 해외 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통합증거금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김종성 기자(star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래에셋증권, 중국 주식 실시간 시세 무료 서비스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