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삼성, 카카오톡 채널 오픈·멤버십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팬들을 위해 특별한 상품을 선보인다. 삼성 구단은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오픈하는 동시에 '2021 삼성라이온즈 kakao 멤버십' 상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삼성 구단은 카카오와 제휴를 통해 카카오 플랫폼을 활용한 새로운 멤버십을 선보인다. 구단은 "선착순 500명 한정인 멤버십 상품을 구입하는 팬은 카카오 캐릭터를 적용할 수 있는 유니폼을 포함해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멤버십 가입자에게는 카카오의 노란색 포인트가 적용된 파란색 유니폼이 제공된다. 왼쪽 가슴에는 노란색 LIONS 로고가 새겨져 있다.

삼성 라이온즈 구단은 팬들을 위해 팀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오픈하는 동시에 '2021 삼성라이온즈 kakao 멤버십' 상품도 출시한다. [사진=삼성 라이온즈]

또한 카카오 캐릭터 6종도 함께 주어진다. 라이언, 어피치, 춘식이 등 캐릭터 전체디자인과 얼굴디자인 패치 6종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전용 랜선 사인회 참석권(2회)과 구단 소속 선수인 박해민(외야수)을 모티브로 한 스파이더민 텀블러도 선물로 제공된다.

기본 멤버십 카드는 카카오톡 지갑에 보관할 수 있다. 여기에 스페셜 카드 2종도 준비된다. 팀의 든든한 마무리를 맡고 있는 오승환(투수)이 한국, 미국 일본 개인 통산 450세이브(달성시) 카드, 올 시즌 작성되는 KBO리그 최초 팀 기록을 담은 카드(광작가 디자인)도 받게 된다.

온라인 형태인 멤버십 카드와 스페셜 카드 2종에는 모두 블록체인 기술인 NFT가 적용된다. kakao 멤버십 판매는 25일 오후 5시부터 구단 공식 카카오톡 스토어에서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카카오 1계정당 하나의 멤버십 구입이 가능하다. 스페셜 카드 발송, 랜선 사인회 일정, 텀블러 지급 시기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카카오 톡채널, 인스타그램, 앱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멤버십과는 별도로 공식 카카오톡 채널 출시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단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 하는 선착순 2만명에게는 올드 유니폼 뱃지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카카오톡 메시지로 전송된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 카카오톡 채널 오픈·멤버십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