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바바더닷컴과 롯데온이 라이브 커머스로서의 동반 성장 모색에 나선다.

바바더닷컴은 이달 20일과 24일 '바바더닷컴X롯데온 라이브 동행·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바바더닷컴 내 바바채널과 롯데온 라이브에서 동시 송출된다.
라이브 방송용 멀티캠으로 연출한 '같은 상황, 다른 스타일링' 방송을 양쪽 채널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20일에는 '지고트'와 '더아이잗컬렉션'의 대표 상품을 선보이고, 24일에는 '더아이잗뉴욕'과 'JJ지고트'의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27일 오후 6시부터 약 90분 동안 예능형 라이브 커머스 '베투맨'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방송한다. 방송인 하하와 가수 별, 브랜드 디자이너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방송은 영 캐주얼 브랜드 'JJ지고트'의 21 FW 신상품을 소개한다.
김태은 바바더닷컴 기획마케팅사업부 이사는 "라이브 방송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라이브 방송에 특화된 시스템과 환경을 구축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쇼핑 체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햇다.
한편 바바더닷컴은 지난해 사옥 내 멀티 스튜디오인 '바바 스튜디오'를 개설했다. KT그룹의 정보기술(IT)서비스 전문기업인 KT DS와도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영상 제작부터 편집, 방송 송출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해 라이브 방송의 본격화에 집중하고 있다.
바바더닷컴 자사몰 리뉴얼 오픈을 앞두고는 신규 입점사 지원과 혜택을 강화하며 상생 경영에 나서고 있다. 오는 23일 프리미엄 명품 브랜드 구찌, 페레가모, 몽블랑 등이 신규 입점을 앞두고 플랫폼에 연착륙 할 수 있도록 라이브 방송 무료 지원과 전폭적인 마케팅 제공에 힘쓰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