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천안 인근에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 들어선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7·18일 특별공급,19일 1순위, 20일 2순위 청약

[아이뉴스24 정종윤 기자]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가 6일 견본주택을 열고 오는 1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청약 일정에 돌입했다.·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가 들어서는 충남 아산은 청약 비규제 지역으로 집값을 잡으려는 정부의 고강도 규제에서 벗어난 지역이다.

청약 비규제 뿐만 아니라 천안과 맞닿아 있는 생활 인프라까지 고루 갖춰 실수요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만 19세 이상 누구나 청약 가능한 아파트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는 세대주나 주택수와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거주지역과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 및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주택형별 예치금 충족 시 1순위 청약할 수 있다.

이날 견본주택 개소를 시작으로 17·18일 이틀간 특별공급, 19일 1순위, 20일 2순위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26일이며 계약은 9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이다.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는 지하 2층~지상 27층 11개동 규모로 ▲54㎡(이하 전용면적) 244세대 ▲65㎡ 351세대 ▲75㎡ 151세대 ▲84㎡ 252세대 등 총 998세대가 모두 84㎡이하로 구성된다.

최고 27층 고층으로 조성되며 하천 조망과 용와산 등 도심 외곽 자연을 바라보는 개방감이 확보됐다.

지상에 차가 없는 아파트로 전세대가 998세대인데 1천200대 주차가 가능한 넉넉한 주차공간으로 만들고 지하주차장 출입구 층고를 높혀 택배차량 진입이 가능하다.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 투시도.[사진=㈜코리아신탁.]

◆ 교육·건강·힐링 요건 갖춘 고품격 프리미엄 힐링 단지

단지 안에는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 자랑인 교육·건강·힐링 특화설계가 적용됐다.

교육특화 공간은 네버랜드 섬에서 즐기는 시원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공간 등을 비롯 취미원예 및 작물 재배가 가능한 '어반 팜'을 조성했다. 독서를 위한 외부 전용휴게시설인 '숲속 도서관'은 숲 속 같은 분위기에서 독서가 가능하도록 꾸며진 공간이다.

건강특화 공간은 입주민 건강을 고려한 조경 특화공간으로 조성된다.

670㎡규모의 전나무류가 심어진 '삼림욕장', 게이트볼을 위한 전용코트,각종 운동이 가능한 '스포츠가든'과 은행·미팝·대왕참나무 등 다양한 가로수가 연계돼 단지를 순환할 수 있는 1Km 산책로 등이 조성된다.

힐링가든은 심신 안정과 입주민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특화공간으로 꾸며진다.

아파트 내부는 멀티룸, 드레스룸, 팬트리, 서재(알파룸) 등 다양한 수납 특화설계로 실사용면적을 극대화해 같은 면적에서도 더 넓은 공간을 누릴 수 있다.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 공사 현장.[사진=정종윤 기자.]

◆ 천안의 생활 인프라와 아산의 미래 가치를 품은 프리미엄 아파트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가 들어서는 C2블록은 스마트밸리 산단내에 위치해 소재지는 아산이지만 생활 권역은 인프라가 풍부한 천안이다.

아산의 미래가치와 천안의 교육·생활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스마트밸리 인근에 먼저 조성돼 자리잡고 있는 천안 스마트시티 등을 더하면 약 7천여세대의 매머드 주거타운이 완성된다.

천안의 대규모 신흥 주거단지인 스마일시티와 천(川)을 사이로 코스트코 천안점을 비롯한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 조감도.[사진=(주)코리아신탁.]

광역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고속철도 천안아산역, 경부선·호남선 천안역,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두정역, 천안고속터널 등 대중교통망 이용이 편리하며 경부고속도로 천안IC도 인근에 있어 차량을 통한 서울 및 수도권은 물론 전국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또한 국도, 지방도 등 도로여건도 잘 갖춰져 있다. 천안일반산업단지 등 인근의 천안 소재 산업단지와 아산디스플레이시티1·2 등 아산 소재 산업단지로의 출퇴근도 용이해 직주 근접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당진천안간고속도로도 예정돼 있어 현대자동차 아산 공장은 물론 현대제철, 동부제강 등 당진 소재 산업단지와 평택항까지도 접근성이 더욱 수월해질 전망이다.

분양관계자는 “ 아산이 천안생활권으로 천안 집값 상승으로 대체 주거지로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 만 19세이상이면 거주지에 상관없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는 점과 아산의 풍부한 개발호재로 인한 성장 가능성, 천안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천안생활권 등이 청약을 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아산=정종윤 기자(jy0070@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천안 인근에 ‘아산 한라비발디 스마트밸리’ 들어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