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GS건설, 강남 숲세권 단지 '방배그랑자이' 입주 시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최고 20층, 8개 동, 758가구 규모로 조성…방배동 랜드마크 단지로 우뚝

방배그랑자이 입구 전경. [사진=GS건설]
방배그랑자이 입구 전경. [사진=GS건설]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GS건설의 '방배그랑자이'가 입주를 시작한다.

GS건설은 전통 부촌 방배동을 대표할 랜드마크 단지인 방배그랑자이가 오는 24일부터 입주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방배그랑자이는 서울 서초구 방배동 일원에 최고 20층, 8개 동, 758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선호도 높은 전용 59m², 74m², 84m²가 일반공급됐으며, 특히 중층(7층) 이상 물량이 115가구(45%)로 기존 정비사업보다 선택의 폭이 컸다. 전용면적별 일반분양 가구는 ▲59m² 77가구 ▲74m² 53가구 ▲84m² 126가구다.

방배그랑자이는 강남에서 접하기 힘든 숲세권 아파트로 조성돼 눈길을 끈다. 매봉재산과 맞닿아 있어 단지 입구에 들어서면 초목이 아파트를 온전히 품은 리조트 하우스 같은 장관이 연출된다.

여기에 최상층부 스카이라운지에서는 매봉재산과 길 건너편 우면산을 발아래 둔 강남 시티뷰까지 파노라마로 펼쳐진다.

단지 내에 연결된 둘레길을 통해서는 매봉재산에 오를 수 있어 입주민은 언제든지 산림욕을 만끽할 수 있다. 인근 방배공원과 서리풀공원에서는 가벼운 산책을 통해 강남 도심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도 있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건설, 강남 숲세권 단지 '방배그랑자이' 입주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