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여기어때, '액티비티 공동구매' 시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첫 행사로 '오션월드' 입장권 마련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액티비티 입장권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액티비티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첫 번째 행사로 여름 액티비티 상품을 대표하는 '오션월드' 입장권을 마련했다. 다른 플랫폼에서는 구할 수 없는 여기어때 단독 판매 상품이다.

오션월드 공동구매 기간은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다. '애프터(After) 13(오후권)'부터 종일권, 커플 또는 가족단위 이용객을 위한 패키지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여기에 3천원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오후권은 정상가 5만5천원에서 최대 73%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단, 오후권은 다음달 17일부터 8월 16일까지 이어지는 골드 시즌에는 사용이 제한된다. 종일권은 대인 57%, 소인 5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골드 시즌에는 추가로 현장에서 5천원 결제 후 이용 가능하다.

초등학생 미만의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이용객에겐 '커플 패키지'가 유용하다.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커플 패키지는 대인 2인 입장권이 기본이지만, 가족 단위는 소인 2명 입장권과 구명조끼 2개를 무료로 함께 제공한다. 해당 상품은 골드 시즌과 무관하게 추가 비용 없이 이용 가능하다.

공동구매 프로모션 상품은 구매 후 다음날부터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여름 성수기 기간 동안 요일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오션월드는 여름 액티비티를 대표하는 곳으로 많은 이용객들이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길 바란다"며 "이번 오션월드를 시작으로 다양한 여름 액티비티 입장권을 저렴하게 제공하고, 이와 함께 숙박 공동구매도 연계해 여름 액티비티 활성화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기어때, '액티비티 공동구매'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