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원투씨엠, 대한민국창업대상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 수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국내 경제 주요 동력, 활기 불어넣는 창업 시장 미래 주역 시상해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원투씨엠이 대한민국창업대상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을 수상했다.

원투씨엠(대표 한정균)은 17일 제18회 대한민국창업대상에서 스타트업 부문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원투씨엠의 한정균 대표(우)가 17일 대한민국창업대상에서 수상하고 있다 [사진=원투씨엠]

대한민국창업대상은 국내 경제의 주요 동력이자, 활기를 불어넣는 창업 시장에서 미래의 주역이 될 기업들을 발굴하고 시상하는 자리다. 서울경제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한상공회의소가 후원하는 행사로 올해 18회를 맞이했다.

원투씨엠은 스타트업 부문에서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에 최종 선정됐다. 세상을 바꿀 혁신 아이디어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스타트업에게 수여되는 이 상은 ▲기술 및 서비스의 독창성 ▲창업 후 성장 과정 ▲미래 성장 가능성 등을 주요 선정 기준으로 삼고 있다.

원투씨엠의 에코스 플랫폼은 국내 시장에 O2O, 핀테크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고 있으며,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24개국에서 50여 해외 사업 파트너들을 통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정균 원투씨엠 대표는 "원투씨엠은 다양한 데이터를 분석 처리하는 빅데이터 플랫폼으로 영역을 확장했고, 최근 AI기술을 접목하여 데이터에 기반한 AI 분석예측 기능을 추가하는 등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스타트업의 새로운 도전에 큰 힘을 실어주는 의미 있는 상인 것 같아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문기 기자(mo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투씨엠, 대한민국창업대상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