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 원티드랩이 현직 전문가와 함께 '프로덕트 디자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인공지능(AI) 기반 채용 플랫폼 원티드랩은 내달 8일 현직 프로덕트 디자인 실무자들과 함께 '문제를 해결하는 프로덕트 디자인' 온라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8일 발표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현직 프로덕트 디자이너들이 나와 생생한 실무 노하우를 공유한다.
연사에는 ▲박종민 마이리얼트립 디자인 팀장 ▲박지홍 쏘카 프로덕트 디자이너 ▲신혜정 아이디어스 프로덕트 디자이너 ▲이영주 밀리의 서재 프로덕트 디자이너 ▲이다혜 원티드랩 프로덕트 오너 등이 나선다.
원티드랩은 이번 컨퍼런스 개최를 기념해 총 2차례 '개별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차 얼리버드'는 6월 24일까지 진행되며, '2차 얼리버드'는 6월 25일부터 7월 8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원티드랩 강좌를 수강할 수 있다. 원티드랩은 디자인 직군뿐만 아니라 ▲기술/IT ▲개발 ▲데이터 ▲HR테크 ▲크리에이티브 등과 관련해 500개 이상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복기 원티드랩 대표는 "코로나19로 비대면 교육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온라인 콘텐츠로 자기개발을 하는 직장인이 늘어난 추세"라며 "원티드만의 특화된 기술력과 서비스로 직무 교육 콘텐츠를 더욱 다양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IT와 HR 직군에 대한 늘어난 관심을 반영해 관련 콘텐츠를 확대하며 '토탈 커리어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