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하나투어, 국내여행 기획전 '안전한 외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자체 여행지원금 반영…방역수칙 준수

하나투어가 국내여행 기획전 '안전한 외출'을 선보인다. [사진=하나투어]
하나투어가 국내여행 기획전 '안전한 외출'을 선보인다. [사진=하나투어]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하나투어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시즌을 앞두고 국내여행 기획전 '안전한 외출'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국내 당일여행상품으로 구성된 이번 기획전은 각 지방자치단체 여행지원금과 하나투어의 5% 할인쿠폰이 반영됐다. 여행객 입장에서 여행경비 부담은 덜고 철저한 방역으로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하나투어는 지역 전담 여행사들을 통해 상품을 운영한다. 전담 여행사들은 해당 지자체로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정보 공유는 물론, 버스 내 철저한 소독과 손소독제 비치, 탑승 전 발열 체크, 음식물 섭취 금지 등의 방역수칙을 준수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정상가 대비 최대 68% 할인된 금액에 예약할 수 있는 전국 대표 당일여행상품을 모았다.

강원도는 속초 대포항, 남이섬, 대관령 하늘목장 등으로 구성했다. 경상도는 안동 하회마을, 영주 죽계구곡 트레킹, 부산 해운대, 전라도는 완주 화암사, 전주 한옥마을, 정읍 허브원, 충청도는 논산 탑정호 출렁다리, 당진 삼선산수목원 등으로 구성했다. 이 중 '광주 동밖에 마실길+동명동 카페거리+무등산 증심사'는 쿠폰 적용가 9천500원에 예약할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여행객들의 심신을 달래고 하루 빨리 정상적인 일상으로 돌아가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각 지역 전담 여행사들과 방역수칙을 준수해 여행사와 여행객 모두가 즐겁고 안전한 여행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나투어, 국내여행 기획전 '안전한 외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