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CJ온스타일 '론칭' 통했다…앱스토어 쇼핑앱 1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모바일 신규고객 유입 급증…이용자 수도 2배 이상 증가

 [사진=CJ온스타일]
[사진=CJ온스타일]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CJ온스타일(구 CJ오쇼핑)이 모바일 이용고객 유입도가 급증하는 등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CJ온스타일은 론칭 3일만에 자사 앱이 애플 앱스토어 쇼핑앱 부문 1위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쇼핑앱 부문 2위에 올랐다고 13일 밝혔다. TV와 모바일을 유기적으로 연계해 취향 쇼핑을 경험하게 하겠다는 '라이브 취향 쇼핑플랫폼' 콘셉트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실제로 론칭 직후인 지난 10일부터 3일간 모바일 앱을 통한 주문 고객과 주문 수량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3%, 61% 증가했다. 앱 주문 고객 중 CJ온스타일이 핵심 타깃으로 삼고 있는 35~54세 고객 비중은 약 70%를 차지했다. 앱을 통해 첫 구매를 한 고객도 지난해보다 60% 가량 늘었다.

론칭을 맞아 진행된 이벤트에 대한 고객 반응도 뜨거웠다. '럭키드로우' 행사에는 11만5천명의 고객이 몰렸으며,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일일 선착순 500명에게 '오덴세 찻잔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는 행사가 진행된 3일 내내 평균 7초만에 마감됐다. 일일 선착순 1만명에게 구매금액의 절반을 돌려주는 '50% 페이백' 이벤트 역시 1분 30초도 안돼 마감됐다.

CJ온스타일은 오는 31일까지 '래플 온스타일'과 '첫만남 기프트' 이벤트를 이어가며, 13일부터 이달 말까지 '2만원 쿠폰팩X브랜드 특집' 행사도 진행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론칭 초기부터 뜨거운 고객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TV와 모바일을 잇는 멀티 라이브 경험을 통해 고객 취항에 꼭 맞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온스타일 '론칭' 통했다…앱스토어 쇼핑앱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