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김광현, 12일 밀워키 상대 시즌 2승 재도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김광현(33,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다음 선발 등판 날짜가 정해졌다.

세인트루이스 구단은 9일(이하 한국시간) 발표한 게임노트를 통해 김광현의 선발 등판 일정을 알렸다. 그는 오는 12일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있는 밀러 파크에서 열리는 밀워키 브루어스와 원정 경기에 선발투수로 나온다.

세인트루이스는 이날부터 밀워키, 샌디에이고 파드레스와 원정 6연전에 들어간다. 일정대로라면 김하성(26, 샌디에이고)과 맞대결 가능성도 있다.

MLB 세인트루이스에서 뛰고 있는 김광현이 오는 12일(한국시간) 밀워키와 원정 경기 선발투수로 예고됐다. 그는 이날 시즌 2승째에 재도전한다. [사진=뉴시스]
MLB 세인트루이스에서 뛰고 있는 김광현이 오는 12일(한국시간) 밀워키와 원정 경기 선발투수로 예고됐다. 그는 이날 시즌 2승째에 재도전한다. [사진=뉴시스]

김광현의 밀워키전 등판은 5일 만이다. 그는 지난 6일 뉴욕 메츠와 더블헤더 1차전에 선발투수로 나왔고 당시 4이닝 1실점했다.

메츠전에서 승패는 기록하지 않았다. 김광현은 밀워키를 상대로 올 시즌 2승째를 재도전한다. 김광현은 메이저리그 데뷔해이던 지난 시즌 밀워키를 상대로 두 차례 등판했다.

상대 전적은 좋다. 김광현은 지난 시즌 밀워키전에서 12이닝을 던졌고 단 1실점하며 1승 평균자책점 0.75를 기록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광현, 12일 밀워키 상대 시즌 2승 재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