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아영FBC가 이마트24 편의점과 빌라엠(Villa M)을 활용해 이색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빌라엠 피크닉 세트'는 최근 브랜드간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것에 착안해 특별 기획됐다.
빌라엠 피크닉 세트는 빌라엠과 빌라엠 로소 2종으로 출시됐다. 빌라엠 세트는 산뜻하고 청량한 봄 나들이를 파스텔 블루로, 빌라엠 로소 세트는 벚꽃을 연상케 하는 파스텔 핑크로 표현했다. 두 세트 모두 같은 색상 피크닉용 전용잔 5개도 포함됐다.
빌라엠 피크닉 세트 2종은 알코올 도수 5%의 약발포성 세미 스윗(Semi-Sweet) 와인이다. 브라케토(Brachetto) 특유의 과실향이 잘 표현되어 있으며, 특히 딸기, 라즈베리와 같은 붉은 과일향과 장미향이 매력적이다. 식전주나 디저트와인으로 활용하여 차갑게 칠링(Chilling)하여 와인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완벽한 와인이다.
아영FBC 관계자는 "빌라엠 피크닉 세트는 오랜기간 사랑받아 온 국민고백와인으로 소비자들에게 받아온 기대와 관심에 부응하고자 세트만으로도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5월 한달간 특별 기획 상품으로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