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위메프오, 반려동물 배송 서비스 선보인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다독인더시티와 MOU…O2O 서비스 확대

지우혁 다독인더시티 대표(왼쪽)와 하재욱 위메프오 대표. [사진=위메프오]
지우혁 다독인더시티 대표(왼쪽)와 하재욱 위메프오 대표. [사진=위메프오]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위메프오는 반려견 종합 서비스 기업 '다독인더시티'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반려동물을 위한 O2O(Online To Offline·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계) 서비스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위메프오는 이 서비스를 통해 자사 애플리케이션(앱) 내에서 반려견 용품 구매부터 ▲호텔 ▲유치원 ▲카페 ▲목욕시설 ▲미용 ▲야외수영장 등의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위메프오는 우선 2분기 중으로 반려견 전용 용품 전국 택배 발송 및 당일 배달(강남권)을 시작한다. 반려견 전용 인프라 서비스는 이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연내 애견 택시 예약 서비스도 선보인다.

위메프오는 '모든 오프라인을 쇼핑한다'는 비전 실천의 일환으로 이번 협약을 진행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위메프오는 자사 플랫폼과 배달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생활 밀착형 O2O 플랫폼'으로 빠르게 성장한다는 목표다. 위메프오는 지난해부터 꽃배달, 출장세차, 화물용달, 전통주 판매 등 O2O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

위메프오 관계자는 "위메프오 고객이 앱 안에서 모든 생활 서비스를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업과 제휴·협력을 맺고 있다"며 "앞으로도 O2O 사업 확장을 원하는 기업들과 전략적으로 협업해 고객들에게 더 큰 편의를 제공하는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프오, 반려동물 배송 서비스 선보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