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신한카드는 '확신제작소'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 '확신 라이브-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제주'편을 인터파크 티비를 통해 송출한다고 13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aT와 손잡고 농어민들에겐 직거래 판로를, 소비자에겐 양질의 농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
첫 번째 상품으로 제주농협의 '귤로장생' 카라향을 판매한다.
감귤류 중 제철이 4월로 가장 늦은 카라향은 당도가 높고 과즙이 풍부해 오렌지 대신 많이 찾는 과일로 알려져 있다. '귤로장생'은 제주농협의 대표 감귤 브랜드로 고품질 상품의 카라향만을 선별해 확신라이브 단독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신한카드는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카라향 구매 시 즉시 적용 받을 수 있는 2천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방송 시간 구매 고객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카라향 3킬로그램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확신라이브는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터파크 티빙에서 이날 오후 8시부터 시청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자체 콘텐츠 스튜디오 확신제작소를 개설해 농수산물 및 소상공인, 다양한 제휴사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 확신라이브를 운영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확신제작소의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전국 각 지역의 특산물을 소개하며 농어민과 고객이 상생하도록 연결하는 가교 역할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향후에도 신한금융그룹의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에 맞춰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상생과 신뢰를 구축하는 기업 시민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