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시몬스침대가 세종시에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시몬스는 세종시 대평동에 '시몬스 갤러리 세종대평점'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19년 세종시 어진동에 문 연 '시몬스 갤러리 세종점'에 이은 두 번째 세종시 갤러리 매장이다.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시몬스 갤러리 세종대평점은 라이트 그레이와 화이트 색상으로 꾸며져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100평 규모의 널찍한 공간과 전면 통유리를 통해 들어오는 자연채광은 개방감과 함께 쇼핑의 여유를 느끼게 해준다.
매장에는 한국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켈리(Kelly)', '로렌(Loren)' 등과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들이 비치돼 최상의 수면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의 감각적인 침대 프레임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 시몬스 침대의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는 '테크니컬 존'을 마련해 시몬스 침대 고유의 기술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갤러리 세종대평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매트커버, 비스코 배게, 구스 라이트 이불 등 정품 베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