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안랩이 카카오톡 채널로 소통을 강화하며 고객 중심 경영을 이어나간다.
안랩(대표 강석균)은 12일 솔루션·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안랩 프렌즈' 카카오톡 채널을 신규 오픈하고 파트너를 위한 채널을 확대 운영한다고 발표했다.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차원이다.
안랩 프렌즈 채널은 안랩의 솔루션·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시큐리티 레터', '월간 安(안)' 등 최신 보안 콘텐츠, 안랩 제품·프로모션 소식, 웨비나 등 이벤트 안내 등을 제공한다. 채널 내 메뉴에서 솔루션과 서비스 견적·도입 관련 문의 접수도 가능하다.
또 안랩은 파트너 전용 카카오톡 채널도 기존 네트워크(NW) 파트너 대상에서 단말(엔드포인트·EP) 파트너를 추가해 확대 운영한다. 사용자는 카카오톡 채널로 파트너 정책·프로그램, 솔루션·세일즈 교육 자료와 로드맵, 파트너 데이 등 이벤트 안내, 최신 보안 이슈 등의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회사는 이달 말까지 안랩 프렌즈 채널을 친구로 추가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카카오톡에서 채널 안랩 프렌즈를 친구로 추가하고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 설문지를 제출하면 된다.
이상국 안랩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카카오톡 채널 강화는 사용자와 파트너가 더욱 쉽게 원하는 솔루션과 서비스, 보안 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온라인 기반 소통을 강화해 고객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