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U+, 온라인서 IPTV·홈상품 가입하면 최대 59만원 혜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추첨 통해 LG올레드 77인치 TV·LG오브제 스타일러 등 경품 증정

LG유플러스 관계자가 3월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관계자가 3월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가 새봄맞이 '홈상품' 가입 행사를 시작한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신학기, 결혼, 이사가 본격화되는 3월 봄시즌을 맞이해 인터넷·IPTV·스마트홈 등 홈상품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발표했다.

먼저 4월 10일까지 온라인 '유샵'을 통해 인터넷, IPTV, 스마트홈 신규 가입자에 최대 59만원 혜택은 물론, 12시 이전 예약자에 한해 당일 설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최대 59만원 혜택은 인터넷, IPTV, 스마트홈을 모두 가입한 사람에 제공하는 46만원 상당 상품권과 추가 요금할인 7%(최대 13만원)를 포함한다.

또 추첨을 통해 LG OLED 77인치 TV (1명), LG 오브제 스타일러(1명), 아이패드 에어 4세대(2명), 갤럭시 탭 S7+(2명), 발뮤다 토스터기(5명), 일리 커피머신(10명), 리퀩 와플메이커(20명), 2만원 상당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10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30일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이달 말까지 U+스마트홈 가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대상 패키지는 아이들 하교를 확인하고 집안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키즈케어'와 '구글 패키지'다.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은 물론, 유샵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U+스마트홈 키즈케어 패키지는 ▲ 말 한마디로 아이에게 동요와 동화를 쉽게 들려줄 수 있는 '스마트홈 스피커' ▲집안 공기질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에어센서' ▲밖에서도 아이 모습을 확인하고 대화할 수 있는 '맘카(CCTV)' 로 구성돼 있다. 또 패키지에 무료로 포함된 '화재도난보험'을 통해 댁내 물품 도난이나 화재 등 피해를 입었을 경우 보상도 받을 수 있다.

U+스마트홈 구글패키지는 ▲구글 어시스턴트가 장착된 스마트 디스플레이 '구글 네스트 허브' ▲조명 색·밝기 변경 및 숙면·집중모드 기능을 가진 '무드등' ▲가전제품의 전원을 제어하고 화재 위험 방지가 가능한 '멀티탭'을 하나로 묶은 패키지다.

이달 31일까지 U+스마트홈 '키즈케어' '구글패키지'에 가입하면 2만원 상당 설치비를 면제하고, 추첨을 통해 LG 그램 노트북(1명), 아이패드 에어 4세대(3명), 폴바셋 1만원 상품권(1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4월 9일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담당(상무)는 "고객들이 이사, 결혼 등으로 인터넷을 가장 많이 바꾸는 시즌을 맞이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 같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LG유플러스와 함께 멋진 새출발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 온라인서 IPTV·홈상품 가입하면 최대 59만원 혜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