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T, OTT 시즌 '7일만 로맨스' 후속 시즌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웹드라마 명가 와이낫미디어와 공동 제작해 MZ세대 시청자 공략

KT가 시즌을 통해 새로운 웹드라마 ‘7일만 로맨스’의 후속 시즌을 22일 처음 공개한다 [KT ]
KT가 시즌을 통해 새로운 웹드라마 ‘7일만 로맨스’의 후속 시즌을 22일 처음 공개한다 [KT ]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KT가 OTT 시즌을 통해 '7일만 로맨스' 후속 시즌을 공개한다.

KT(사장 구현모)는 시즌을 통해 새로운 웹드라마 '7일만 로맨스'의 후속 시즌을 22일 처음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웹드라마는 평범한 대학생 정다은이 아이돌 남자친구 한정우와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자신과 똑 닮은 김별과 삶을 맞바꾼 뒤 연예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결심하며 전개되는 아슬아슬하면서도 설레는 이야기를 그린다.

전작에서 정다은과 김별 1인 2역을 맡아 전혀 다른 두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던 걸그룹 러블리즈의 서지수가 시즌2에서도 활약한다., 상대역인 한정우 역의 배우 신준섭 역시 함께 호흡을 맞춰 차분하고 안정된 연기를 선보인다. 이 밖에도 보이그룹 ‘크나큰’의 박서함을 비롯해 이기택, 배우희, 박보연 등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신예 배우들이 펼치는 신선한 연기도 기대된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P-TF 상무는 "시즌S은 MZ세대 취향에 맞는 다채로운 콘텐츠 제공을 위해 다양한 제작사들과 협업 중"이라며, "웹드라마의 명가로 알려진 와이낫미디어와도 매력있는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제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OTT 시즌 '7일만 로맨스' 후속 시즌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