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스벅TV'에 등장한 정용진, 가장 좋아하는 음료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스타벅스 공식 유튜브 채널 직접 출연…"인스타그램 직접 한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스타벅스 유튜브에 깜짝 출연해 '최애 음료'를 소개하는 친근한 모습을 보였다.

정 부회장은 1일 스타벅스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스벅TV'의 '스타벅스에 나타난 정용진 부회장?! 형이..왜..거기서 나와..요?' 영상에 직접 출연했다. 이번 유튜브 영상은 정 부회장의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됐다.

정 부회장은 영상을 통해 "21주년이 된 스타벅스가 항상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면서 많은 고객분들에게 사랑받는 모습을 보며 스타벅스 1호 팬으로서 보람과 자부심을 느낀다"고 밝혔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스타벅스코리아의 유튜브 '스벅TV'에 직접 출연했다. [사진=스타벅스 유튜브 '스벅TV' 캡처]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스타벅스코리아의 유튜브 '스벅TV'에 직접 출연했다. [사진=스타벅스 유튜브 '스벅TV' 캡처]

또 본인의 스타벅스 닉네임 'YJ'를 직접 인증했으며, 직접 별을 적립해 쿠폰으로 음료를 마신 적이 있다고 밝혔다. 또 스타벅스에 방문했을 때 꼭 마시는 음료로는 '자몽 허니 블랙 티', '제주 유기농 말차 라떼', '나이트로 콜드 브루' 등을 꼽았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47만여 명을 보유하고 있는 정 부회장은 본인이 인스타그램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며 'SNS 잘하는 팁'도 전수했다. 정 부회장은 "직접 운영하고, 유머러스해야하고, 글이 길면 안 된다"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줘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날 스타벅스 코리아 파트너들은 정 부회장을 위해 21주년 뱃지가 달려 있는 스페셜 앞치마를 선물했다. 앞치마에는 정 부회장의 영문 이니셜인 YJ가 새겨졌다.

정 부회장은 "40년, 100년 이상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큰 행복과 사랑을 전달해 주는 스타벅스가 되길 바란다"며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항상 찾아가고 싶은 스타벅스로 발전하길 진심으로 기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벅TV'에 등장한 정용진, 가장 좋아하는 음료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