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전 세계 서비스형 공간 플랫폼 분야를 선도하는 위워크(WeWork)가 연말까지 특별 캠페인을 실시한다.
위워크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월 20만 원대에 위워크를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서울 강북과 강남 최고의 비즈니스 중심가에 위치한 위워크 종로타워점과 삼성역점에서 우선적으로 진행한다. 6개월 이상 계약하는 '전용 데스크' 및 '전용 오피스' 멤버십을 대상으로 한다. 12개월 멤버십의 경우에는 1인 기준 최저 월24만9천 원부터 위워크만의 최적화된 비즈니스 환경과 커뮤니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전용 데스크'는 잠금 장치가 있는 공유형 업무공간 내 지정 데스크로, 해당 오피스 유형을 이용하는 고객은 자신만의 전용 업무 공간은 물론 지점 내 편의시설과 컨퍼런스 룸을 24시간 이용할 수 있다.
'전용 오피스'의 경우, 다양한 규모의 팀을 수용할 수 있는 잠금형 오피스 공간으로 팀을 위한 분리된 업무 공간을 제공한다. 멤버들은 컨퍼런스 룸, 공용 라운지와 같은 편의 시설은 물론 위워크만의 커뮤니티 이벤트와 컨퍼런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이 가장 접근하기 편한 위치의 위워크 지점을 선택해 코로나19에도 보다 안전하고 생산적으로 일할 수 있는 '위워크 올 액세스(All Access)' 프로그램을 내년 6월 30일까지 추가 비용없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위워크는 멤버들이 안심하고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업계 최고 수준의 안전 방침과 위생 기준을 적용하고 있다. 전 지점에서 전문적 거리두기를 실시하여 공용 시설 속 개인 공간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업무 공간의 청결성을 철저히 유지할 수 있도록 2시간 간격의 빈도 높은 청소 및 소독을 시행하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