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보고 또 봐도 딱 김재원…'편스토랑' 이준이 홀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김재원 아들 이준이 [KBS 2TV]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보고 또 봐도 김재원이다. 여기에 노래, 중국어, 그림, 춤신춤왕까지 완벽한 ‘끼쟁이’다. 김재원 아들 이준이 얘기다. 이영자는 이준이 앓이에 빠진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18번째 메뉴 대결 주제 ‘우리 파프리카’가 공개된다. 이와 함께 16번째 ‘가을의 맛’ 대결에서 표고샤로 출시 영광을 거머쥔 실력자 김재원이 편셰프 재도전을 예고한다.

지난 16번째 메뉴 대결 당시 김재원은 8살 아들 이준이를 방송 최초로 공개해 폭발적 화제를 모았다. 김재원 아들 이준이는 뽀얀 피부, 동그란 눈 등 외모는 물론 아빠 김재원의 살인미소까지 꼭 닮은 미소천사였다. 뿐만 아니라 ‘사랑스러움의 의인화’라는 말이 딱 어울릴 정도로 넘치는 끼를 자랑하며 많은 랜선 이모-삼촌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이에 방송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를 장악하는가 하면, 클립 영상 조회수 역시 폭발했다.

이런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 김재원과 함께 아들 이준이가 재등장한다. 이날 이준이는 방에 설치된 카메라를 보자마자 자신이 받은 상을 자랑하며 급 개인방송을 시작한다. 이어 이준이는 카메라를 보며 갑자기 외모 점검을 한다. 마치 거울을 보듯, 머리를 넘기며 한껏 멋진 표정을 짓는 이준이의 모습에 ‘편스토랑’ 스튜디오에서는 귀여움의 탄성이 쏟아진다.

이어 이준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발산하며 모두의 시선을 강탈한다. 아무도 없는 방 안에서 홀로 골반을 씰룩씰룩 흔들며 웨이브를 하는 등 무반주 댄스를 선보인 것. 또 열심히 아침 준비를 하고 있는 아빠 김재원을 위해 직접 그린 그림을 선물하는 사랑둥이 면모도 자랑한다. 이준이의 예상 밖 그림 실력에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이외에도 VJ 삼촌들을 향해 퀴즈를 내는 등 똑쟁이 면모도 보인다. 이에 이준이가 등장하는 VCR을 보는 내내 이영자는 “어쩜 저렇게 끼가 많을 수 있나?”며 이준이 앓이를 한다.

아빠 김재원은 물론 이영자 이모의 마음도 사로잡고 ‘편스토랑’ 스튜디오도 발칵 뒤집은 모태 끼쟁이 이준이. 보고 또 봐도 똑 닮은 김재원-이준 부자의 시선강탈 활약은 13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고 또 봐도 딱 김재원…'편스토랑' 이준이 홀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