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비씨카드는 자사 리워드 서비스인 '탑 포인트'에 대해 총 상금 700만원 규모의 브랜드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공모전을 통해 비씨카드는 지난 12년간 사용해온 탑포인트 브랜드 디자인을 디지털 금융 시대에 맞게 새단장할 계획이다. 기존엔 비씨카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상징하는 픽토그램을 알파뱃 'O'에 표현했다.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엔 비씨 탑포인트가 추구하는 '슬기로운 포인트 생활'이 표현돼야 한다. 비씨카드는 디지털 금융에 친근한 MZ세대를 겨냥해 보다 직관적이고 젊은 감각으로 구성된 디자인을 기대하고 있다.
지원자는 탑포인트에 대해 직접 기획한 브랜드 디자인을 도어스티커·데칼·X배너 등 최소 3가지 이상 홍보물로 제작해야 한다.
비씨카드는 ▲간결성 ▲확장성 ▲트렌디함을 기준으로 최종 1개 작품을 선정하고 7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수상자는 이달 말 통보될 예정이며, 선정된 브랜드 디자인은 향후 비씨카드의 탑포인트 마케팅, 홍보에 활용된다.
김광동 비씨카드 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비씨카드는 혁신적이고 편리한 결제 서비스뿐만 아니라 탑포인트 등 고객의 생활을 아우르는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종합금융플랫폼"이라며 "이번 브랜드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많은 참가자들이 자신의 아이디어를 뽐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