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카카오모빌리티, 대규모 경력직 공개 채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8개 직무 두 자릿수 채용…26일까지 온라인 서류 접수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카카오모빌리티가 대규모 경력직 공개 채용에 나선다.

카카오모빌리티는 ▲개발 ▲사업기획 ▲서비스기획 ▲스탭(경영지원) 분야 총 18개 직무의 3년차 이상 경력직을 채용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채용규모는 두 자릿수로, 유능한 인재라면 인원 제한을 두지 않고 적극 영입한다는 방침이다.

오는 26일까지 카카오모빌리티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서류전형-직무면접-최종면접이 진행된다. 1차 면접은 온라인 화상면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면접이 필요한 경우 현장에 방역설비를 갖추고, 지원자에겐 왕복 택시비와 위생용품을 지원한다.

 [사진=카카오모빌리티]
[사진=카카오모빌리티]

개발 직군은 이름, 연락처, 희망 직무 등 간단한 인적사항 제출 후 별도의 코딩테스트를 실시한다. 기술 역량 검증을 위해 블라인드 전형 방식을 채택했으며, 코딩테스트 합격자에 한해 면접을 진행한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임직원이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고 자기주도적 성장을 이룰 수 있는 업무 환경을 만들고 있다. ▲카카오T에서 이용 가능한 15만원 상당의 포인트 ▲근속 연수 관계없는 연 25일 연차 ▲매주 금요일 조기 퇴근 ▲주택 대출 이자 지원 ▲임직원 및 가족 단체보험 등 다양한 복지혜택을 제공한다.

또 사내 기술 컨퍼런스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이 모빌리티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류긍선 카카오모빌리티 대표는 "카카오모빌리티는 스마트 모빌리티의 미래를 가장 빠르게 실천해 글로벌에서도 경쟁력을 갖췄다"라며 "전 국민의 이동 생활에 변화를 일으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고자 하는 인재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지혜 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모빌리티, 대규모 경력직 공개 채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