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맥도날드 에그 불고기 버거, 맥올데이 메뉴로 가격·맛 잡는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국내산 1+등급 계란 직접 조리해 맥도날드만의 신선함 선보여

[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맥도날드는 다음달 3일부터 무항생제 인증 국내산 1+등급 계란으로 매장에서 직접 조리한 '에그 불고기 버거'를 맥올데이 라인업 메뉴에 포함시켜 하루 종일 부담 없이 맥도날드만의 신선함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고객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인기 버거 세트 메뉴들을 돌아가며 맥올데이 할인 메뉴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우수한 품질과 신선함이 특징인 에그 불고기 버거를 포함시켰다.

 [맥도날드]
[맥도날드]

에그 불고기 버거는 UV 살균세척에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국내산 1+등급 계란을 매장에서 직접 조리해 제공하는 메뉴로, 달걀과 한국인이 선호하는 불고기 소스의 불고기 버거, 신선한 양상추와 고소한 마요네즈가 만나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조합이 특징이다.

맥올데이는 에그 불고기 버거의 합류로 에그 불고기 버거,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와 빅맥으로 구성된다. 오는 9월 3일부터 맥올데이 세트를 이용하면 에그 불고기 버거 세트를 4천원,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와 빅맥 세트를 4천900원에 알차게 즐길 수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해 고객들이 식재료 품질에 대한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특히 신선도가 품질의 우수성을 판단하는 주요 기준으로 부상했다"라고 말했다.

이연춘 기자 stayki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맥도날드 에그 불고기 버거, 맥올데이 메뉴로 가격·맛 잡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