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GS건설, 대구 서구 '서대구센트럴자이' 이달 분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526가구 규모 대단지 아파트와 주거형 오피스텔 132실로 구성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GS건설이 이달 대구 서구 원대동 일대에서 '자이' 브랜드 단지를 선보인다.

GS건설은 이달 대구광역시 서구 원대동 일원(원대동3가 주택 재개발정비사업)에서 '서대구센트럴자이'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단지는 원대역 초역세권은 물론 고속철도(KTX·SRT) 서대구역(2021년 예정)이 가까운 뛰어난 교통환경을 갖췄다. 특히 대구에서 높은 인기를 끈 GS건설 '자이' 브랜드로 공급되는 만큼 분양 전부터 예비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서대구센트럴자이는 아파트 지하 2층~지상 33층, 13개동, 전용면적 59~125㎡ 1천526가구(일반 분양 1071가구)와 주거형 오피스텔 전용면적 84㎡ 132실로 구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서구는 원도심 지역으로 도시재생사업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소비자에게 선호도 높은 주거 브랜드 GS건설 '자이' 아파트 공급을 비롯해 도시재생사업이 속도를 높이면서 일대 주거 환경 개선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단지는 일대에서도 손꼽히는 우수한 교통망을 갖췄다. 단지 바로 앞에 자리한 대구 도시철도 3호선 원대역을 비롯해 팔달시장역도 가까운 입지다.

서대구센트럴자이 투시도. [사진=GS건설]
서대구센트럴자이 투시도. [사진=GS건설]

특히 고속철도(KTX·SRT)이용이 가능한 동대구역은 물론 신설되는 서대구역(2021년 예정)도 이용이 편리한 만큼 서울, 대전, 부산 등 사통팔달 광역 교통망도 보유했다.

다양한 편의시설도 갖췄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트레이더스 등 대형 마트를 비롯해 서문시장, 팔달시장 등이 쇼핑 시설이 있다. 경대병원, 동산병원도 가까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축구장, 야구장 등이 있는 대구복합스포츠타운을 비롯해 메가박스 대구칠성로점, 대구오페라 하우스 등 문화시설도 자리한다.

쾌적한 주거 환경도 서대구센트럴자이의 특징이다. 단지 근처에 벚꽃 명소인 침산공원을 비롯해 달성공원, 연암공원 등 녹지시설이 가까우며, 신천, 금호강 등도 인접해 도심 속에서 여유를 누릴 수 있다. 교육환경으로는 인지초등학교가 있으며 침산동 학원가도 가깝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건설, 대구 서구 '서대구센트럴자이' 이달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