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CJ올리브영, 친환경 정신 알리기 '특별한 봉사활동'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본사 임직원 200명 '친환경 업사이클 파우치 만들기' 봉사 진행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클린뷰티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CJ올리브영이 친환경 가치 전파를 위한 특별한 봉사활동을 펼친다.

CJ올리브영은 본사 임직원 200여 명과 함께 '친환경 업사이클 파우치 만들기' 봉사활동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CJ올리브영이 지난 6월부터 전개중인 '올리브영 클린뷰티' 캠페인의 공감대를 확대하고 클린뷰티의 핵심 요소 중 하나인 친환경 활동을 임직원들과 함께 실천하고자 기획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재택 봉사 방식으로 진행된다.

CJ올리브영이 친환경 가치 알리기에 나선다. [사진=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이 친환경 가치 알리기에 나선다. [사진=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은 봉사 참여를 희망하는 임직원들에게 친환경 업사이클 파우치를 제작할 수 있는 DIY키트를 배부했다. 업사이클(Up-cycle)은 개선한다는 의미의 업그레이드(Upgrade)와 재활용(Recycle)의 합성어로 자투리 천 조각을 활용한 원단에 직접 자수를 놓아 파우치를 제작한다.

완성된 파우치는 올리브영 클린뷰티로 선정된 바 있는 대표 인기 제품인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시카 선로션'과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약산성 클렌징폼'과 함께 오는 27일 서울시립십대여성건강센터 '나는봄'에 기탁된다. 추후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에 전달될 예정이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지구에게 좀 더 다정해지자'는 '올리브영 클린뷰티'의 핵심 가치를 보다 진정성 있게 전파하기 위해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하게 됐다"며 "올리브영은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응원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올리브영, 친환경 정신 알리기 '특별한 봉사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