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8월2주 분양동향] 대치푸르지오써밋 등 전국 2.1만가구 분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서울 성내 힐스테이트천호역젠트리스, 수색 DMCSK뷰아이파크포레 분양

[아이뉴스24 이영웅 기자] 8월 둘째 주에는 2만1천여 가구가 넘는 물량이 분양시장에 풀린다.

9일 부동산114에 따르면 이달 둘째 주에는 전국 25개 단지에서 총 2만1천24가구(일반분양 1만 2천996가구)가 분양을 시작한다. 서울 강남구 대치동 '대치푸르지오써밋', 서울 강동구 성내동 '힐스테이트천호역젠트리스', 경기 성남시 시흥동 '산성역자이푸르지오' 등이 분양을 개시한다.

모델하우스는 11개 사업장에서 개관을 준비 중이다. 서울 은평구 수색동 'DMCSK뷰아이파크포레', 경기 시흥시 정왕동 '호반써밋더프라임', 대구 서구 평리동 '서대구역서한이다음더퍼스트' 등이 방문객을 맞을 예정이다

 [부동산114]
[부동산114]

대우건설은 서울 강남구 대치동 963번지 일원에 구마을 재건축을 통해 '대치푸르지오써밋'을 공급한다. 단지는 재건축이 예고된 구마을 1~3지구 중 가장 큰 총 489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106가구가 일반분양 된다. 대우건설의 하이엔드 브랜드인 '푸르지오써밋'이 적용될 예정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서울 강동구 천호·성내3구역을 재개발하는 '힐스테이트천호역젠트리스'를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철 5호선과 8호선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천호역세권에 입지해 있으며, 단지 앞에 천호대로가 위치해 있어 잠실 및 광화문 출퇴근에 용이하다.

HDC현대산업개발과 SK건설은 서울 은평구 수색동 341-6번지 일원에 'DMCSK뷰아이파크포레' 사이버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19층, 21개 동, 전용면적 39~120㎡, 1,464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일반분양 물량은 183가구다. 단지는 경의중앙선 수색역과 지하철 6호선, 공항철도, 경의중앙선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미디어시티역에 인접해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호반산업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시화 멀티테크노밸리 공동3블록 일원에 '호반써밋더프라임'을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8개동, 전용 59~84㎡, 82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교육시설로는 학교용지와 유치원용지가 예정되어 있으며, 제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평택시흥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의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다.

이영웅 기자 her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8월2주 분양동향] 대치푸르지오써밋 등 전국 2.1만가구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