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임병연 롯데케미칼 대표, '화훼농가 돕기 캠페인' 동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충남 지역 소방서 16개소에 공기정화 식물 및 공기청정기 전달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롯데케미칼은 임병연 기초소재사업 대표가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3일 발표했다.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각종 행사가 축소돼 어려움을 겪는 화훼 농가를 지원하기 위한 행사로, 참여자가 다음 주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임 대표는 지난 22일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에 1천만 원 상당의 공기정화 식물과 공기청정기를 기증했다. 해당 물품은 충남소방본부, 서산소방서 등 충남 지역 소방서 16개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우측) 롯데케미칼 임병연 기초소재사업 대표, (좌측)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김철종 상임고문  [롯데케미칼 ]
(우측) 롯데케미칼 임병연 기초소재사업 대표, (좌측)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김철종 상임고문 [롯데케미칼 ]

금호석유화학 문동준 대표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임 대표는 다음 주자로 한화솔루션 큐셀부문 김희철 대표를 추천했다.

임 대표는 "생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에 하루 속히 좋은 소식이 전해지기를 기원한다"며 "이 기회를 빌어 코로나19 극복과 지역 사회의 안전에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소방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민혜정 기자 hye555@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병연 롯데케미칼 대표, '화훼농가 돕기 캠페인' 동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