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핀크는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를 시작하고, 이를 기념해 '100% 당첨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제로페이는 소상공인의 수수료 부담을 줄여주는 결제수단으로 전국 53만개 이상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 상품권 할인 구매 혜택까지 제공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핀크는 고객들의 결제 편의를 증진함과 동시에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도입을 결정했다.
핀크 앱 내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를 통해 온누리상품권과 지역사랑상품권을 7~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역의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하다.
핀크는 이번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100% 당첨 캐시백' 이벤트를 9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핀크 앱에서 10만원 이상의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을 최초로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전원 당첨 캐시백을 제공한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구매한 상품권 금액의 ▲100% 캐시백 ▲50% 캐시백 ▲5% 캐시백 ▲0.5% 캐시백 혜택을 증정한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코로나19에 따른 소상공인들의 경제적 고통을 덜고, 편리한 비대면 결제 수단을 원하는 고객들의 뜻을 반영해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는 제로페이와의 연계를 통해 고객들에게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