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인터파크, 일주일간 뮤지컬·연극 21작품 최대 80% 세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박은희 기자]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가 ‘안전관람공연 릴레이 세일 위크’를 진행한다.

6일 인터파크에 따르면 이날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매일 세 작품씩 총 21개 작품을 최대 80%까지 할인가에 예매할 수 있다.

매일 밤 10시에 ‘안전관람공연 릴레이 세일 위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음날 세일 대상 작품을 공개한다. 판매 당일 오전 10시부터 밤 11시 59분까지 해당 가격에 예매 가능하다.

[인터파크]

첫 날에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월드투어’를 최대 40% 할인하고 뮤지컬 ‘빨래’와 연극 ‘존경하는 엘레나 선생님’은 전석 40% 할인가에 제공한다.

둘째 날인 7일에는 뮤지컬 ‘렌트’와 뮤지컬 ‘풍월주’를 각각 최대 40%와 56%에, 뮤지컬 ‘펀홈’을 5만원 특가에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인터파크는 공연 관람 전, 공연장 및 객석 입장 시, 공연 관람 후 단계별·상황별로 나눠 행동지침을 안내하는 ‘공연 안전 관람 캠페인’을 펼친다.

윤태진 세일즈포로모션팀 과장은 “대극장과 중소극장 뮤지컬과 연극을 골고루 세일 라인업에 올려 공연계가 어려운 상황에 공연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건강한 공연 소비를 진작시키려는 취지로 준비했다”며 “많은 공연 애호가들의 동참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은희 기자 ehpar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터파크, 일주일간 뮤지컬·연극 21작품 최대 80% 세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