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세종텔레콤, 알뜰폰 '스노우맨' 지니뮤직 이용지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는 9월 30일까지 요금제 가입 대상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세종텔레콤이 알뜰폰 요금 가입자에게 지니뮤직 이용권을 제공한다.

세종텔레콤(대표 김형진, 유기윤)은 지니뮤직(대표 조훈)과 함께 스노우맨 요금제 가입 고객에 한해 '지니뮤직 스마트 음악감상 30일 이용권'을 제공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스노우맨은 지니뮤직의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요금제 3종에 월 5천500원 상당의 유료 부가상품인 'LTE안심QoS'를 무료 제공하고, 요금제 3종 모두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기본 제공량의 데이터 소진 시에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스노우맨 요금제 전 라인업에 이용권이 제공된다. 삼성전자의 갤럭시S20, 갤럭시S9, 갤럭시노트9, 아이폰 XS 단말기 구매 시에는 스마트 밴드인 '사오미 미밴드 4'가 증정된다.

단, 요금제 가입고객의 경우 익월 말까지 스노우맨 서비스를 이용중인 고객에 한해 지니뮤직 이용권이 LMS로 발송된다. 단말기 구매 고객은 가입 후 14일 이후에 샤오미 미밴드4를 택배로 배송된다.

 [사진=세종텔레콤]
[사진=세종텔레콤]

요금제로는 우선 '옐로우'는 음성 100분, 문자 100건과 데이터 250MB가 제공된다. 월 기본료 1만6천500원에서 추가 할인해 1만4천300원에 가입 할 수 있다.

'스노우맨 베이직' 요금제는 음성, 문자의 기본 제공량은 무제한이며, 데이터 1GB까지 월 기본료 2만7천390원에서 추가 할인해 1만7천600원에 사용 가능하다.

LTE데이터선택10G 요금제 역시 음성, 문자의 기본 제공량이 무제한이며, 데이터 10GB로 구성, 월 기본료 4만9천390원에서 추가 할인해 3만3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삼성전자의 갤럭시 A8 단말기를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선보인다. 갤럭시 A8은 철저한 품질검사를 마친 A급 중고단말기로, 삼성페이와 지문인식, 얼굴인식 등 생체인증을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12개월 약정기준으로 '스노우맨 스마트 1.5G'를 가입할 경우, 갤럭시 A8 단말기를 0원 구입 가능하다. 기본료 1만6천500원에 음성 70분, 문자 100건 데이터 1.5GB가 제공된다. '스노우맨 스마트 1.5G' 보다 상위 요금제 가입 시 동일하게 단말기는 무료다.

무약정으로 가입할 경우, 단말기 구매 비용인 13만2천원이 발생한다. 스노우맨 요금제는 사용량에 따라 자유롭게 가입하면 된다.

한편, 프로모션 모두는 세종텔레콤의 통신 제휴 카드인 '롯데 클래식 카드'를 자동이체로 신청하면, 사용실적에 따라 24개월 동안 최대 월 2만2천원의 청구할인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종텔레콤, 알뜰폰 '스노우맨' 지니뮤직 이용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