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넥슨, 'V4' 어쌔신·아스카탄 업데이트…V4티비 생방송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4일 신규 클래스 '어쌔신' 및 PvP 서버 '아스카탄' 업데이트 적용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V4'에 신규 클래스 '어쌔신'을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발표했다.

먼저 사슬이 달린 날카로운 전투검과 암살검을 쓰는 근거리 클래스 '어쌔신'을 추가했다. 빠른 속도감과 역동성을 갖춘 어쌔신은 하나의 몸이 여러 개의 몸으로 나타나게 하는 분신 기술을 사용한다.

이용자 간 대전(PvP)에 중점을 둔 신규 서버 '아스카탄'도 도입했다. 모든 사냥터를 무법 지역으로 설정한 만큼 언제 어디서든 다른 이용자와 전투(PK)가 가능하다. 지난 2월 추가된 '카마오스'는 업데이트 당일 1만 명이 넘는 대기열이 발생한 바 있다.

 [사진=넥슨]
[사진=넥슨]

깊은 바다 속 풍경을 땅 위로 옮겨온 듯한 새 지역 '톨란 분지'도 선보였다. 톨란 분지에는 물을 이용한 스킬을 구사하는 필드보스 '바말론'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톨란 분지 토벌을 통해 신규 재료인 '환상의 각인석'을 얻을 수 있다.

같은 서버에 속한 다른 길드와 동맹을 맺는 연합 기능을 비롯해 길드 던전 '우상의 아르투만', 길드 레벨에 따라 적용 가능한 '길드 버프 효과' 등 길드 콘텐츠도 업데이트했다.

5월 4일까지는 강화 실패로 없어진 아이템을 복구해주는 '마왕 카마오스의 계약서'를 지급한다. 기존·신규·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영웅 등급 이상 장비를 제공하며, 신규 서버 ‘아스카탄’ 가입자에게 희귀 마석 상자 등 아이템을 준다.

이날 오후 8시부터는 V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브이포티비를 생중계한다. 각 서버 길드를 이끄는 기뉴다, 랑쯔, 정윤종, 킹기훈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모여 신규 클래스 어쌔신을 분석하고 시청자 대상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V4' 어쌔신·아스카탄 업데이트…V4티비 생방송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