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교원그룹의 건강가전 브랜드인 '웰스'는 오는 24일까지 렌털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렌털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웰스해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매트리스 등 주요 렌털 제품군을 대상으로 한다. 각 제품별 신규 렌털 가입, 기존 고객 추가 제품 렌털, 보상판매, 재렌털(웰스 5년 만기 도래 고객) 고객에게 매월 최대 1만9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세먼지가 많아지는 시기를 대비해 공기청정기 구매를 고려 중인 고객을 위한 패키지 할인도 마련했다. 공기청정기 2대 이상 동시 렌털할 경우, 프로모션 특별가에 월 최대 2만6천900원 추가 할인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제품 렌털 시에는 웰스 매니저의 정기 관리 서비스가 함께 제공된다.
웰스 관계자는 "새봄을 맞아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웰스는 공유렌털 출시 기념 사은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공유렌털 1호 제품인 '웰스팜' 렌털 고객에게 등록비 할인 혜택과 함께, 체성분 6종을 분석하는 '헬스키트' 또는 면역력 증진을 돕는 웰씨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증정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