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아는형님' 송가인·홍자 '고막힐링'의 정석…죽기 직전 부르고 싶은 노래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가수 송가인이 죽기 직전 꼭 불러보고 싶은 노래는 무엇일까.

11일 방송되는 JTBC ‘아는형님’에서 대한민국을 트로트 열풍으로 물들인 트로트 가수 송가인과 홍자가 전학생으로 등장해 떠오르는 '예능 대세'답게 구수한 말투와 센스 있는 말솜씨로 유쾌한 웃음을 전한다.

'아는형님' 송가인 홍자 [JTBC]

이날 송가인은 “‘죽기 직전 부르고 싶은 노래’가 있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녀는 “강호동이 방송에서 죽기 직전 먹고 싶은 음식 얘기를 많이 하더라”면서 “같은 맥락으로 나는 ‘죽기 직전 부르고 싶은 노래’가 있다”고 ‘나를 맞혀봐’ 문제를 출제한다.

송가인은 정답이 공개된 후, 노래를 열창했고 가슴을 울리는 그녀의 목소리에 형님들은 눈물을 감추기 급급했다는 후문이다.

홍자는 무명 시절 강호동과의 일화를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두 사람은 주제별로 노래를 부르는 ‘쏭스타그램’ 코너까지 함께하며 본격 ‘고막 힐링 특집’을 완성한다.

송가인과 홍자의 목소리로 채워지는 JTBC ‘아는형님’은 11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는형님' 송가인·홍자 '고막힐링'의 정석…죽기 직전 부르고 싶은 노래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