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 동참의 의미로 상반기 캠페인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은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makeup your Life)' 상반기 캠페인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008년 시작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암 치료 과정에서 피부 변화, 탈모 등 갑작스러운 외모 변화를 겪는 암 환자들이 스스로를 아름답게 가꿀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수하는 교육 캠페인이다. 암 환자들이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했다.
지난달 27일 암환자를 위한 레시피 '면역기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 시작한 올해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의 온라인 콘텐츠는 향후 10주 동안 카카오톡 채널 '메이크업유어라이프'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향후 발송 예정 콘텐츠에는 '마스크 착용 메이크업 방법'과 '실내 세라밴드 운동법' 등 코로나19 상황에 적용 가능한 내용이 담겼다. 또 삼성서울병원 암센터 영양교육자료를 바탕으로 제작한 음식레시피, 암환자 가족과의 긍정적인 의사소통방법 등의 콘텐츠도 준비돼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상반기 캠페인 콘텐츠 구독을 희망하는 암 환자 및 가족들은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할 시 간편하게 콘텐츠를 받아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