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딜라이브의 OTT박스가 화질개선과 시청가능한 콘텐츠를 늘린다.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대표 전용주)은 자사 제품인 OTT박스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발표했다.
딜라이브는 '딜라이브플러스UHD OTT박스'의 구동 OS를 '안드로이드TV 파이'로 업그레이드 했다. 여기에는 HDR VP-9 영상처리기술이 적용돼 고객이 보다 선명한 유튜브·넷플릭스 동영상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크롬캐스트, 어시스턴트 음성검색, 블루투스 리모컨 동작, B2B 홍보배너 등의 기능이 개선돼 사용자 편의성이 더욱 향상됐다.
OTT박스에서는 어학, 명상, 유아교육 등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종합 어학교육기관인 파고다의 인기 유튜브 콘텐츠 700여 편이 순차 업로드된다. 파고다 인기강사인 성구편과 진준 강사가 들려주는 '진짜 중국어'를 비롯해 고양이 미용사 심콤쌤과 다섯냥이가 알려주는 미용팁과 일상이야기인 '심콩캣', 허왕 변호사의 쉽게 풀어쓰는 법률이야기 '왕변', 영국영어를 배울 수 있는 '빌리잉글리쉬' 등을 선보인다.
동사섭 행복마을 용타스님의 '10분 마음수련'을 시청하면서 마음 다루기, 행복찾기, 감사하는 마음키우기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이밖에도 딜라이브는 모델들의 일상생활과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담은 '에스팀TV(ESteemTV)'와 재미있는 가사와 율동으로 동작을 익히고 운동하는 스테디셀러 유아 교육 프로그램 '디보와 노래해요'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이밖에도 딜라이브는 이달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방송·인터넷·OTT박스 결합상품을 비롯해 렌탈상품 최대 58%할인, 딜라이브몰 경품 증정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료 VOD구매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호텔뷔페 이용권과 VOD쿠폰 등을 선물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