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TS트릴리온, ‘TS샴푸’ 롯데홈쇼핑 29일 론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를 제조하는 TS트릴리온은 오는 29일 오후 3시 롯데홈쇼핑에 ‘TS샴푸’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TS샴푸’는 GS홈쇼핑, CJ오쇼핑, 현대홈쇼핑 등에서 판매되고 있었으며, 이번에 롯데홈쇼핑에 론칭 하면서 주요 홈쇼핑 판매 채널을 확보하게 되어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 브랜드로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려고 한다.

현재 TS트릴리온은 12월 한 달 동안 기존 샴푸에 라벤더오일이 보강된 ‘올뉴플러스TS샴푸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별도로 제작하여 홈쇼핑 방송에서만 한정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얼마 전 출시 이후 누적 판매 3000억 돌파 기념 이벤트와 자사 홈페이지 ‘TS플러스회원제’ 가입 이벤트 그리고 최근에는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가 뛰고 있는 토트넘 홋스퍼 경기 직관 이벤트까지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TS샴푸’는 출시된 이후 꾸준하게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리서치 전문회사 닐슨에 의하면 2018년 10월부터 2019년 9월까지 온라인 홈쇼핑몰 채널을 대상으로 한 샴푸 카테고리 구매조사 결과에서 상위 10개 브랜드 중 54.2%의 점유율을 가진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올뉴플러스TS샴푸’는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주요 성분(바이오틴,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과 어성초, 자소엽 등 자연유래성분 32가지 및 케라틴, 알지닌 등 탈모증상완화 보조성분 10가지가 다량 함유되었다. 또한 라벤더 오일과 로즈마리잎 오일, 유칼립투스잎 오일을 추가해 산뜻한 향과 청량감이 풍부하고 걱정 성분인 실리콘, 인공색소 등 15가지가 무첨가 되었다.

‘올뉴플러스TS샴푸’는 외부 활동으로 지치거나 푸석하고 건조한 머릿결에 보습과 영양 성분을 공급함은 물론 미세먼지 세정효과로 깨끗한 두피 관리에 도움을 주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두피 고민을 해결해줄 고기능성 제품이다.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와 함께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국내 독보적인 탈모샴푸 1위 브랜드에 걸맞게 TS모델로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와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 그리고 가수 황치열까지 모델 라인업이 화려하다. 착한 성분만을 고집하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고기능성 제품이라는 차별적 마케팅을 통해 국내 샴푸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샴푸 시장으로까지 영업 판로를 확장하고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TS트릴리온, ‘TS샴푸’ 롯데홈쇼핑 29일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