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를 제조하는 TS트릴리온은 기존 샴푸에 라벤더오일이 보강된 ‘올뉴플러스TS샴푸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별도로 제작하여 홈쇼핑 방송에서만 12월 한 달 동안 한정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매 방송마다 준비한 물량을 모두 소진하고 있어 국내 탈모샴푸시장에서의 리딩 브랜드로서 단연 독보적이다.
TS트릴리온은 올 한 해 온&오프에서 마케팅 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특히 ‘TS샴푸’가 홈쇼핑 론칭을 시작한 지 5주년이 되는 해라 이에 따른 10월 고객사은 특집방송, ‘TS샴푸’ 누적 판매 3000억 돌파 기념으로 소비자 3000명에게 TS샴푸를 하나 더 드리는 11월 특집방송에 이어 12월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기존 샴푸보다 라벤더 향을 강화하여 연말을 보다 향기롭게 보낼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판매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라벤더 향은 물론 기존 ‘TS샴푸’의 녹색 패키지를 벗어나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12월 한 달 동안 홈쇼핑 방송에서만 패키지에 추가되어 한정 판매된다.

현재, TS트릴리온은 TS샴푸 모델인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경기 직관 여행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2020년 2월 2일, 토트넘 홋스퍼와 맨체스터시티의 프리미어리그 경기 직관 기회를 제공하며,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TS플러스멤버스십에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 진행 소식이 공개되자마자 화제가 되고 있다.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와 함께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국내 독보적인 탈모샴푸 1위 브랜드에 걸맞게 TS모델로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와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 그리고 가수 황치열까지 모델 라인업이 화려하다. 착한 성분만을 고집하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고기능성 제품이라는 차별적 마케팅을 통해 국내 샴푸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샴푸 시장으로까지 영업 판로를 확장하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