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NS홈쇼핑·홈앤쇼핑,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할인행사·경품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예정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NS홈쇼핑과 홈앤쇼핑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가한다.

NS홈쇼핑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가해 오는 22일까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1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오는 10일까지 라이브 방송 중 모바일 앱내 방송 상품을 2개 이상, 실결제 10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구매자를 대상으로 '파리바게뜨 달달한 디저트 세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11일부터 22일까지는 NS홈쇼핑 라이브 방송과 NS샵+ 방송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하면 모바일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다음달 1일 발급되며,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다만 코리아 세일 페스타 이벤트 중 구매 취소, 반품 및 비회원 주문 기업 제휴사 주문자의 경우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NS홈쇼핑과 홈앤쇼핑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사진=홈앤쇼핑]
NS홈쇼핑과 홈앤쇼핑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사진=홈앤쇼핑]

먼저 1일에는 '슈퍼딜' 매장 내 플러스 샵에서 '네이처드림 크릴오일'을 '알티지 오메가' 한 박스 추가 증정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4일에는 세척 사과와 '보국 안심세탁 전기요'를 원플러스원(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중소기업을 대표하는 마음으로 중소기업 상품 판로 확대를 위해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하게 됐다"며 "11월 유통업계에 다양한 행사들이 열리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홈앤쇼핑이 준비한 '슈퍼딜' 행사를 통해 중소기업 상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NS홈쇼핑·홈앤쇼핑,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