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올리브영, 추석 선물 3시간 내 배송 '오늘드림' 서비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연휴 전날 오후 8시 전 주문시 당일 수령 가능…"고객 편의 제공할 것"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올리브영이 즉시 배송 서비스를 통해 급히 추석 선물을 찾는 '번개 구매족' 공략에 적극 나선다.

올리브영은 연휴 전날인 11일 오후 8시 전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오늘드림' 상품을 구매할 경우 서비스 가능 지역에 한해 3시간 내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늘드림'은 올리브영이 지난해 12월 론칭한 업계 최초 화장품 즉시 배송 서비스다. 올리브영의 강점인 '매장 접근성'을 적극 활용해 차별화한 O2O 서비스로, 고객이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구매한 상품을 주소지 인근 매장에서 포장해 3시간 내 배송한다.

현재 시행중인 지역은 서울·인천·경기·제주 지역이며, 오는 10월부터 부산·대구 지역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올리브영이 늦게나마 추석 선물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오늘드림' 서비스를 11일 오후까지 진행한다. [사진=올리브영]
올리브영이 늦게나마 추석 선물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오늘드림' 서비스를 11일 오후까지 진행한다. [사진=올리브영]

올리브영은 오는 11일 오후 8시 이전 주문 건에 한해 3시간 내 즉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상 지역은 서울·인천·경기·제주다.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오늘드림' 주문이 가능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올리브영은 '오늘드림' 선물 포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선물하기 좋은 대표 카테고리인 건강기능식품, 기초 및 색조화장품, 향수, 립케어, 바디케어 상품 구매 시 선물 포장 서비스 옵션을 선택하면 무료로 선물 포장해 배송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곳 저곳 쇼핑하며 선물을 미리 준비하던 모습과 달리, 최근에는 큐레이션된 선물 콘텐츠와 빠른 배송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 라며 "올리브영의 전국 매장뿐만 아니라 편리한 즉시 배송 서비스인 ‘오늘드림’을 통해 실속 있는 추석 선물을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리브영, 추석 선물 3시간 내 배송 '오늘드림' 서비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