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카카오게임즈, '올스타 스매시' 사전 예약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한정판 디즈니 이모티콘' 선물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게임 '올스타 스매시'의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올스타 스매시는 카카오게임즈와 디즈니가 협업하고 캐주얼 게임 개발 전문 자회사인 프렌즈게임즈가 개발을 담당한 신규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게임이다.

이 게임은 친근감 넘치는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 지식재산권(IP)과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 디즈니 IP가 함께 등장해 타격감 넘치는 실시간 탁구 대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자료=카카오게임즈
자료=카카오게임즈

또 박진감 넘치는 타격감과 캐릭터 별 스킬을 활용한 전략 플레이로 재미를 더하며, 미니 게임 형식의 '도전게임'과 쉬운 조작법으로 접근성을 높여 모바일에서 즐기는 스포츠 게임의 묘미를 극대화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올스타 스매시 사전 예약 실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이날부터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디즈니 이모티콘'을 선물하고, 사전 예약 공유 이벤트를 통해 초대에 응한 친구 수에 따라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사전 예약 참여 시 지급되는 이모티콘을 캡쳐해 카카오게임즈 페이스북 이벤트 글에 댓글로 인증하는 이용자들에게 실물 디즈니 제품을 증정한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게임즈, '올스타 스매시' 사전 예약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