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현대렌탈케어, 뷰티기기도 렌털…셀리턴 LED 마스크 렌털상품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월 렌털료 48500원…최대 1만8000원 할인 가능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현대렌탈케어가 '홈 뷰티' 기기 렌털에 나선다. 현대렌탈케어는 셀리턴 'LED 마스크 프리미엄' 렌털 상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새로 선보이는 상품은 LED 파장을 이용해 안면 부위의 피부톤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레드 파장(230개)과 근적외선(230개), 블루 파장(230개) 등 총 690개의 LED가 장착돼 각기 다른 깊이의 피부에 골고루 흡수된다.

 [출처=현대렌탈케어]
[출처=현대렌탈케어]

레드 파장은 피부 진피층(10㎜)까지 흡수돼 세포 생성을 돕고, 피부 탄력과 재생에 효과적이다. 근적외선은 피부 4㎜ 깊이까지 스며들어 피부 색소 침착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블루 파장의 경우 피부 1㎜ 이하에서 흡수돼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박테리아를 없애주는 효과가 있다.

마스크가 피부에 직접 닿는 만큼 사용자의 안전성과 편의성도 높였다. 예민한 눈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으로부터 '광생물학적 안전성 평가' 인증을 받았다. 눈‧코‧입이 뚫려있는 개방형 디자인을 적용해 통기성을 높였고, 무선 터치 기술을 통해 별도의 선 연결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셀리턴 'LED 마스크'의 렌털 상품 의무 사용기간은 36개월이며, 사용 기간 동안 셀리턴 본사로부터 무상 A/S 서비스가 제공된다. 월 렌털료는 4만8천500원이다. 현대렌탈케어 제휴 신용카드인 '현대큐밍 하나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이 셀리턴 LED 마스크 할인 혜택을 선택하고 전월 30만원 이상을 사용할 경우 월 1만3천원이 할인된다.

여기에 현대백화점카드를 신규 발급받은 고객은 전월 1만원만 이용하면 24개월간 추가로 월 5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렇게 모든 할인 혜택을 적용하면 월 최대 1만8천원의 렌털료를 할인받게 된다.

한편 현대렌탈케어는 올들어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등 전통적인 렌털 상품에, 의류건조기‧에어컨 등 대형 생활가전 렌털 서비스를 추가한 데 이어 생활‧미용 가전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박성수 현대렌탈케어 영업전략실장은 "앞으로도 홈 뷰티 상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전, 가구 상품라인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렌탈케어, 뷰티기기도 렌털…셀리턴 LED 마스크 렌털상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