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행운을 가져다주는 '하얀 제비'입니다"…'세상에 이런일이' 힘찬 첫 비행 포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행운의 하얀 제비는 과연 첫 비행에 성공할까.

조용했던 시골 마을이 의외의 손님으로 떠들썩해졌다는 소식에 '세상에 이런일이'가 찾은 곳은 진안의 한 중국집이었다. 문전성시를 이룬 중국집에서 사람들의 시선이 향한 곳은 바로 처마 밑 제비집이었는데, 그 속에서 흔히 아는 검은 제비 사이로 좀처럼 보기 힘든 하얀 제비가 눈부신 자태를 뽐내고 있다.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하얀 제비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하얀 제비 [SBS]

하얀 제비가 나타난 건 비록 멜라닌 색소가 합성되지 않아 하얀빛을 띠게 된 알비노 증상이지만 워낙 희귀한 경우라 행운의 징조로 여겨진다고 한다. 하지만 눈에 띄는 외모 덕에 천적의 공격에 취약한 운명인 하얀 제비가 어미를 따라 첫 비행에 도전하게 되었는데, 과연 무사히 둥지를 떠날 수 있을까.

이날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에서는 '행운의 하얀 제비' 이야기와 함께 창작 블록계 은둔고수, 펠트지로 캐리커처를 선보이는 어린이집 선생님, 목덜미가 썩어가고 있는 개 등의 사연을 소개한다.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행운을 가져다주는 '하얀 제비'입니다"…'세상에 이런일이' 힘찬 첫 비행 포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