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BNK경남은행은 세계 환경의 날(5일)을 맞아 환경의식 개선과 행동 실천을 위해 ‘지구를 지켜라 캠페인2’를 실시중이라고 7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환경사랑, 미세먼지 줄이기, 플라스틱 프리챌린지 등 3가지 테마 가운데 한가지를 실천한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경남은행 페이스북(www.facebook.com/knbank)과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bnk_kyongnambank)에 올리면 경품을 지급한다.
환경사랑은 일회용품 줄이기·잔반 줄이기·전기 아끼기 등 환경보호를 실천한 사진을 해시태그(#경남은행 #세계환경의날 #경남은행_세계환경의날)와 함께 등재하면 된다.
미세먼지 줄이기는 경남은행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다운받은 ‘매일맑음하나’ 이미지에 미세먼지를 줄이기 위한 실천 문구를 작성해 해시태그(#경남은행 #세계환경의날 #경남은행_세계환경의날 #매일맑음하나)와 함께 인증하면 된다.
플라스틱 프리챌린지는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실천한 사진을 해시태그(#경남은행 #세계환경의날 #경남은행_플라스틱프리챌린지 #플라스틱프리챌린지)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지구를 지켜라 캠페인2는 경남은행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각각 진행, 추첨을 통해 5만원권 문화상품권(15명)과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60명)을 지급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