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엠게임 '나이트온라인', 미국·터키서 일매출 6억 돌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픈 일부터 열흘 누적 매출, 지난해 평균 누적 매출 2배 상회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온라인 게임 '나이트 온라인'이 미국, 터키 지역 신규 서버 오픈 당일인 지난달 22일 현지 일매출 6억원을 돌파했다고 7일 발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오픈 일부터 지난달 31일까지 10일 간 누적 매출은 2018년 한달 평균 누적 매출의 2배를 넘어섰으며, 지난 6일까지의 평균 일매출은 지난해 평균 일매출의 2배를 웃돌고 있다.

동시접속자도 최고 5만명을 넘어서며 미국, 터키 서비스가 시작된 지난 2004년 초창기 전성기 시절에 버금가는 성적을 거두고 있다.

매출과 동시접속자가 큰 폭으로 상승한 원인에 대해 나이트 온라인의 미국, 터키 지역 퍼블리셔인 게임카페서비스(INC)는 터키의 방학 시즌에 맞춘 신규 서버 오픈 일정과 지하철 광고, 바이럴 마케팅, 온라인 광고 등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을 펼친 것이 유효했다고 전했다.

 [엠게임]
[엠게임]

또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인증을 통한 작업장 단속, 불법 프로그램인 핵 이용자에 대한 강력한 조치 등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온 점이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게임카페서비스는 이러한 상승세가 이어질 수 있도록 오는 4월 전쟁 콘텐츠 업데이트에 맞춘 대규모 마케팅, 오는 9월 터키 게임쇼를 활용한 게임 대회 등 다양한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권이형 엠게임 대표는 "미국, 터키 '나이트 온라인'의 좋은 수치들은 단기적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는 점이 가장 고무적"이라며 "지난 1월 북미, 유럽 서비스 재계약도 이러한 인기와 성장 가능성을 반영해 대폭 높아진 수익 분배 조건으로 체결해, 나이트 온라인 전체 매출의 80%에 달하는 북미, 터키 로열티 수익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엠게임 '나이트온라인', 미국·터키서 일매출 6억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