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연말 성수기 잡아라"…호텔街, 패키지 출시 봇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크리스마스 파티 포함한 연말 패키지 눈길…고객 편의 강화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호텔업계가 크리스마스·연말 '호캉스(호텔+바캉스)' 성수기를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 상품으로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연말은 외국인 관광객을 비롯해 남은 연차를 소진하는 직장인, 가족 단위의 내국인 고객까지 호텔을 찾는 최대 성수기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연말·크리스마스를 맞아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와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패키지를 각각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원더랜드'는 전통 한옥 양식 영빈관에서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포함한 패키지다. 연말에 어울리는 와인 10종과 와인에 곁들이기 좋은 마리아주 안주가 뷔페식으로 제공되며, 화려하게 꾸며진 크리스마스 장식과 라이브로 연주되는 캐럴과 함께 호텔에서의 럭셔리한 파티를 경험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타입을 선택하는 고객들은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추가된다.

윈터 원더랜드는 최고층에 위치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분위기 있는 연말 파티를 포함한 패키지다. '윈터 원더랜드 파티'는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밤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 진행되는 와인너리 콘셉트의 파티로, 다채롭게 준비되는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 패키지는 이달 7일부터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롯데호텔은 연말·연시를 맞이해 내년 2월 28일까지 '더 따뜻한 겨울, 유니세프 패키지'를 마련한다. 이 패키지는 시그니엘서울을 비롯해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월드,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울산, 롯데호텔부산, L7 , 롯데시티호텔 등 국내 16개 호텔에서 선보인다.

롯데호텔은 지난 2014년부터 매년 유니세프 연계 패키지를 판매해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며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패키지 1실이 판매될 때마다 5천 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며, 올해 수익금은 유니세프 아시아 어린이 교육 후원 프로그램에 기부된다.

그랜드앰배서더서울 어소시에이티드위드풀만은 크리스마스와 다가오는 연말을 로맨틱하게 즐길수 있는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테이스티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과 컨템포러리 코리안 다이닝 '안뜨레 (Entrée)'의 크리스마스 특선 만찬 2인으로 구성된다. 패키지 가격은 32만3천 원부터로, 이달 24일과 25일에만 이용 가능하다.

더욱 달콤한 순간을 즐길 수 있는 치어스 크리스마스 패키지에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모엣 샹동 샴페인 1병, 로비라운지 & 델리의 미니케이크 1개가 포함된다. 패키지 가격은 18만5천 원부터로, 오는 24~25일, 31일 이용 가능하다.

쉐라톤서울디큐브시티호텔은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테이스트 오브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붉은 계열의 디저트와 음료가 객실 내에 준비되는 이 패키지는 이달 21일부터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 클럽 라운지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 클럽룸과 스위트룸에 한해 14일 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트야드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모모카페의 크리스마스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딜라이트' 패키지를 마련했다.

이달 22일부터 24일까지 선보이는 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조식 뷔페 2인, 모모카페 페스티브 크리스마스 뷔페 2인이 제공된다.

또 이달 22일부터 25일까지 런치 또는 디너에 이용 가능한 페스티브 크리스마스 뷔페에서는 셰프들이 직접 카빙해 선보이는 칠면조 구이, 소고기꽃등심, LA 갈비, 양다리구이, 오븐에 구운 이베리코 삼겹살 등 그릴 스테이션 메뉴 등을 즐길 수 있다. 또 레드, 화이트 등 10여 가지의 와인과 2가지 생맥주도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JW 메리어트 서울은 내년 연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얼티밋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또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에서의 1박, JW 메리어트 서울 '파티세리'의 생 마르크 카페 홀 케이크, '찰스 하이직 브륏 리저브 N/V' 샴페인 1병 등이 제공된다. 또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이용 혜택,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이용 등이 포함돼 별도의 준비 없이도 패키지 하나로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다.

얼티밋 로맨스 패키지 가격은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 기준 47만 원부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 기준 64만 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연말 성수기 잡아라"…호텔街, 패키지 출시 봇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